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세종시설공단, ‘사랑의 봄김치 나눔’행사 실시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세종시설공단, ‘사랑의 봄김치 나눔’행사 실시
부서명 열린경영지원팀 작성일 2018-04-25 조회 7462
첨부 jpg 파일명 : IMG_3422.jpg IMG_3422.jpg
pdf 파일명 : 보도자료.pdf 보도자료.pdf 바로보기
세종시설공단, ‘사랑의 봄김치 나눔’행사 실시

- 세종지역 소외계층 100여 세대에 봄김치 전달 -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지난 25일 다인영농조합법인의 후원과 밀마루 복지마을과 공동으로 입주민에게 봄김치를 담가 나누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밀마루 복지마을은 행복도시 예정지역 내 거주하던 무주택노인의 주거정착을 지원하기 위한 영구임대 아파트로 공단에서 시설 전반을 관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이웃사랑과 노인공경 문화 확산을 위해 다인영농조합법인에서 후원한 열무를 공단과 밀마루 복지마을 직원들이 직접 수확하고 김치를 담가 100여 세대 입주민들에게 전달하여 입주민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공단은 출범 직후부터 공기업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기치 아래 매달 자원봉사를 실시하는 한편,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집 고쳐주기, 연탄 나눔 등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인섭 이사장은 “점점 메말라 가는 각박한 세상살이 속에서 이런 사소하지만 사랑이 밑바탕이 된 나눔이 확산될 때 진정한 지역사회 복지망이 구축될 수 있다.” 며, “앞으로 지속적인 나눔을 바탕으로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종실현에 앞장 서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IMG_3422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