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세종시설공단,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인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세종시설공단,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인다.
부서명 열린경영지원팀 작성일 2018-02-27 조회 7785
첨부 png 파일명 : 20180223_서비스모니터링단모집_01.png 20180223_서비스모니터링단모집_01.png
pdf 파일명 : 보도자료.pdf 보도자료.pdf 바로보기
세종시설공단,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인다.

- 서비스 모니터링단 공개 모집, 시민과 소통 창구 역할 기대 -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고객의 목소리를 더 가까이서 경청하고,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 모니터링단」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모니터링단」은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고 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업장(보람수영장, 은하수공원, 공영주차장 등)에 대해 ▲ 서비스 분야 ▲ 시설관리 분야 ▲ 개선 및 불편사항 등을 모니터하며, 제시된 의견은 공단에서 최대한 반영하여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참여는 세종시민 또는 공단 시설물을 이용하는 성인은 누구나 가능하며, 공단 홈페이지(www.sjfmc.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지정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인섭 이사장은 “서비스 모니터링단은 공단의 고객 만족도 개선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생각 한다” 라면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활용 하겠다”라고 말했다.
20180223_서비스모니터링단모집_01.png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