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세종시설공단, 단체교섭 이행절차 합의로 노사상생 기틀 마련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세종시설공단, 단체교섭 이행절차 합의로 노사상생 기틀 마련
부서명 열린경영지원팀 작성일 2018-04-12 조회 7742
첨부 jpg 파일명 : IMG_1321.jpg IMG_1321.jpg
pdf 파일명 : 보도자료.pdf 보도자료.pdf 바로보기
세종시설공단, 단체교섭 이행절차 합의로 노사상생 기틀 마련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4월 12일 종촌동복합커뮤니티센터 3층 회의실에서 신인섭 이사장과 김상수 노동조합 위원장 등 교섭위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비교섭을 개최하여 단체교섭 이행절차 합의서를 채택했다.

합의서에는 교섭위원의 구성과 기능, 교섭일정, 교섭장소, 상호협조 사항, 교섭결렬시 중재기관 의뢰 등 단체교섭 진행절차와 방법 등 노사 간 협의 사항이 담겼다.

김상수 위원장은 “지난해 노사화합 공동 선언문 채택에 이어 원만한 단체교섭을 위한 이행절차 합의에 이른 점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노동조합은 대립과 갈등이 아닌 상호 협력하고 배려하는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신인섭 이사장은 “노사는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창조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협력과 배려의 동반자”라며 “단체교섭을 통해 노사가 상생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올바른 노사문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IMG_1321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