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선진장례문화 정착에 앞장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선진장례문화 정착에 앞장
부서명 열린경영지원팀 작성일 2018-06-28 조회 7725
첨부 jpg 파일명 : IMG_5114-1.jpg IMG_5114-1.jpg
pdf 파일명 : 보도자료.pdf 보도자료.pdf 바로보기
세종시설공단, 선진장례문화 정착에 앞장

- 공단 장례정보 홍보단(별길잡이) 운영으로 찾아가는 선진장례문화 홍보 지속 -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밀마루복지마을 입주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선진장례문화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공단은 이번 홍보활동을 통해 화장(火葬)의 장점과 자연장의 최근 트렌드 소개를 소개하는 한편, 공단 장례지도사가 웰다잉 체크리스트를 마련하여 1:1 맞춤형 장례 상담을 진행했다. 또한 한국영상대학교 영상연출학과 학생들의 재능기부로 어르신들의 장수사진을 촬영하여 주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은하수공원은 장례전문가로 구성된 홍보단 ‘별길잡이’를 통해 은하수공원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료 장례상담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는 등 올바른 장례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인섭 이사장은 “웰다잉은 건강한 삶을 위한 자연스러운 준비과정이며, 맞춤형 장례상담과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선진장례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IMG_5114-1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