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시설관리공단, 내달말부터 조치원 공영주차장 운영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시설관리공단, 내달말부터 조치원 공영주차장 운영
부서명 시설관리공단 작성일 2016-11-14 조회 9056
첨부 hwp 파일명 : 161114 보도자료.hwp 161114 보도자료.hwp
시설관리공단, 내달말부터 조치원 공영주차장 운영
- 30분 무료주차제 시행, 운영시간도 23시까지 연장 -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이 12월 말부터 시 소유의 조치원주차타워, 전통시장 주차장 관리를 맡는다.

시는 그동안 수차에 걸쳐 문서와 구두로 전통시장 상인회(회장 김석훈)에게 12월 28일 위탁운영이 만료되면 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하겠다는 사실을 고지한 바 있다. 주차요금 징수원은 시설관리공단에서 고용을 승계할 예정이다.

세종시는 신설되는 주차타워까지 시설관리공단에서 통합 관리토록 하여, 시민들에게 보다 개선된 주차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시설관리공단은 그동안 형평성 문제가 제기돼 왔던 상인회 회원에 대해서만 제공했던 주차요금 할인 제도를 폐지하고, 모든 차량에 대해 30분 무료 주차제를 시행하기로 했다. 또 주차장 운영 시간을 기존 21시에서 23시로 연장하여 전통시장 활성화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전통시장상인회는 세종시 소유의 조치원주차타워와 전통시장주차장을 2013년 10월부터 2016년 12월 28일까지 3년간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