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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제목 | 전월산 캠핑장 관리 어떻게 하고있는건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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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03-04 | 조회 | 271 |
상태 | 답변완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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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 재개장 후 다녀왔습니다.
운영에 있어서 몇가지 궁금한 사항과 불편사항이 있어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3월 1일 2시 입실하자마자 맞은편 사이트에서 노래를 큰 불륨으로 듣고 계시더라구요. 밖에서도 울려퍼지는 노래, 텐트안에 들어오니 더 증폭되서 크게 들려서 저희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네요. 참다가 관리사무소에 여러차례 전화하다가 받지않으셔서 찾아갔습니다. 돌아오는 답변은, 매너타임이 아니라 제재할수없다는 말씀을 하시면서 본인이 10분뒤에 가보겠다. 라고 하십니다. 시간이 지나고 저희 사이트 직접오셔서 저정도의 소리는 제재할수없다..라고 큰 소리로 말씀하시는데, 그 사이트에서 저희를 쳐다볼 정도로 전달을 하시네요. 캠핑장 관리를.. 이렇게 하십니까? 굉장히 당혹스러웠습니다. 캠핑하는 내내 불쾌하게 지냈네요. 사람마다 소음의 기준이 다르지만.. 그 누가봐도 이건 큰 소음... 노랫말 가사소리도 크게 들리는 지경인데 매너타임이 아니라니... 관리의 목적으로 말은 해야하지 않을까요? 시설관리공단 매너의 기준은 뭔가요? 22시 이후에도 시끄러운 건 관리하지도 않으면서 민원은 관여하기싫다는 식으로 대응하는게 당황스러웠습니다. 캠핑장 운영이 무료가 아님에도 불쾌할 따름입니다. 캠핑에 관한 기본적은 사항을 아시는분이 관리소에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내전화는 044-850-1319는 도대체 왜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주말/공휴일 연락처를 따로 적어놓던가, 입실할때 알려주셔야하지않나요? 예전에도 한번 공지에 나온 번호로 연락을 드리니 전화를 받지않았던 기억이 나는데, 역시나 재개장해도 나아지지 않으시네요. |
답변
담당부서 | 전월산캠핑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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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등록일 | 2024-03-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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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 관리사무소입니다.
먼저 캠핑장 내 심한 소음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문의주신 건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타 이용객들에게 불편을 주는 심한 소음에 대해 더욱 철저히 관리하기 위해 담당 직원 교육을 진행하여 추후 유사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전월산캠핑장 대표번호인 044-850-1379 외에 대표번호(044-850-1386)를 추가하여 전화연결이 용이하도록 조치 완료했습니다. 캠핑장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전월산캠핑장 관리사무소(044-850-1379, 1386)로 연락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