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전월산 캠핑장 관리 어떻게 하고있는건가요?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전월산 캠핑장 관리 어떻게 하고있는건가요?
등록일 2024-03-04 조회 271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 재개장 후 다녀왔습니다.
운영에 있어서 몇가지 궁금한 사항과 불편사항이 있어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3월 1일 2시 입실하자마자 맞은편 사이트에서 노래를 큰 불륨으로 듣고 계시더라구요.
밖에서도 울려퍼지는 노래, 텐트안에 들어오니 더 증폭되서 크게 들려서 저희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네요.
참다가 관리사무소에 여러차례 전화하다가 받지않으셔서 찾아갔습니다.

돌아오는 답변은, 매너타임이 아니라 제재할수없다는 말씀을 하시면서 본인이 10분뒤에 가보겠다. 라고 하십니다.
시간이 지나고 저희 사이트 직접오셔서 저정도의 소리는 제재할수없다..라고 큰 소리로 말씀하시는데, 그 사이트에서 저희를 쳐다볼 정도로 전달을 하시네요. 캠핑장 관리를.. 이렇게 하십니까? 굉장히 당혹스러웠습니다. 캠핑하는 내내 불쾌하게 지냈네요. 사람마다 소음의 기준이 다르지만.. 그 누가봐도 이건 큰 소음... 노랫말 가사소리도 크게 들리는 지경인데 매너타임이 아니라니...
관리의 목적으로 말은 해야하지 않을까요? 시설관리공단 매너의 기준은 뭔가요? 22시 이후에도 시끄러운 건 관리하지도 않으면서
민원은 관여하기싫다는 식으로 대응하는게 당황스러웠습니다. 캠핑장 운영이 무료가 아님에도 불쾌할 따름입니다. 캠핑에 관한 기본적은 사항을 아시는분이 관리소에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내전화는 044-850-1319는 도대체 왜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주말/공휴일 연락처를 따로 적어놓던가, 입실할때 알려주셔야하지않나요? 예전에도 한번 공지에 나온 번호로 연락을 드리니 전화를 받지않았던 기억이 나는데, 역시나 재개장해도 나아지지 않으시네요.

답변

전월산 캠핑장 관리 어떻게 하고있는건가요?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전월산캠핑장
답변 등록일 2024-03-05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 관리사무소입니다.
먼저 캠핑장 내 심한 소음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문의주신 건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타 이용객들에게 불편을 주는 심한 소음에 대해 더욱 철저히 관리하기 위해 담당 직원 교육을 진행하여 추후 유사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전월산캠핑장 대표번호인 044-850-1379 외에 대표번호(044-850-1386)를 추가하여 전화연결이 용이하도록 조치 완료했습니다.

캠핑장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전월산캠핑장 관리사무소(044-850-1379, 1386)로 연락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