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시설안내 > 주차시설 정보 최신화가 필요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시설안내 > 주차시설 정보 최신화가 필요합니다.
등록일 2024-02-20 조회 270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현재 세종시설공단 사이트의 시설안내 > 주차시설 정보가 갱신이 안되고 있습니다.

나성동 공영 주차장이 오픈한지 꽤 시간이 흘렀는데도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 793에 있는 공영 주차장 정보가 시설안내 > 주차시설 메뉴에 나타나질 않네요.

월 정기권 비용이 얼마인지, 어디에 신청을 하는지 등 최근 오픈한 주차장 정보 갱신 요청드립니다.

답변

시설안내 > 주차시설 정보 최신화가 필요합니다.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나성동주차장
답변 등록일 2024-02-2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주차시설팀입니다.
나성동공영주차장에 대한 따뜻한 관심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세종시설공단 홈페이지 내 주차시설 정보가 실시간 반영되지 않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홈페이지 관리 부서로 주차장 현황에 대한 내용을 전달하였으며, 2월 22일(목)까지 반영이 완료되도록 하겠습니다.

나성동공영주차장 운영 안내문도 주차장 내 추가 부착하여 궁금하신 사항들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월주차권 운영과 관련해서는, 2월 한달 간 운영을 통해서 주차장 이용 차량대수 등을 분석한 후 운영여부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현재 3월부터 시행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으며, 신청 방법이나 결제 방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가적으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안전하고 편하게 이용 하실 수 있는 주차장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44-850-1297 (월~금 09:00 ~ 18:00)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