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 | '서비즈(ServEase) 업 챌린지 2024’ 성료 | ||||
---|---|---|---|---|---|
부서명 | 혁신기획실 | 작성일 | 2024-12-11 | 조회 | 90 |
첨부 |
241211_혁신기획_서비즈(ServEase) 업 챌린지 2024 성료.hwp
241211_혁신기획_서비즈(ServEase) 업 챌린지 2024 성료 1.JPG |
||||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소연, 이하 공단)은 지난 10일 조치원청사 대강당에서 ‘서비즈 업* 챌린지 2024(ServEase Up Challenge 2024)’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비즈업(ServEase UP)이란? Service(서비스)와 Ease(편리함)의 합성어로, 공단 서비스의 질적향상과 이용편의성을 동시에 증진시키는 데 중점을 둔 행사라는 의미 이번 행사는 공단의 내·외부 서비스 개선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직원 및 시민들과 공유하여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고 혁신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에서는 총 10개의 우수사례가 발표되었으며, 내부 사례 최우수상은 ‘FAT Down 프로그램 운영(생활습관 개선을 통한 근무환경 개선)’이, 외부 사례 최우수상은 ‘지역사회 협력을 통한 장애인 생존수영 활성화 노력’이 각각 수상했다. 두 사례 모두 업무 효율성 및 고객 만족도 증대에 크게 기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조소연 이사장은 “이번 서비즈 업 챌린지는 공단의 잠재력을 재발견하고 조직 내 혁신과 협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우수사례를 확산해 시민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전 | |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