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광장
시민의소리
제목 | 조치원수영장 운영미흡 개선해 주세요. | ||
---|---|---|---|
등록일 | 2024-11-01 | 조회 | 364 |
상태 | 답변완료 |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조치원 수영장 프로그램을 이용 하고자 인터넷으로 접수 했습니다. 접수상태 : 승인대기 대기순번 :4 11월 1일자 기준으로 이렇게 화면에 나오 더군요. 대기면 기다리라는 건지 아니면 탈락 이라는 건지 궁금하여 11월 1일 오후6시30분경 조치원 수영장 직원에게 직접 전화 해서 물어 봤습니다. 결론은 탈락 이라고 하네요. 그럼 당사자가 알 수 있도록 탈락이라고 표시해 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추첨상태를 대기 라고 해 놓으면 당사자는 접수 포기자가 있을 수 있으니 대기를 하라고 인지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상태를 당사자가 알 수 있게 표시 하도록 개선해 주세요. |
답변
담당부서 | 조치원 수영장 | ||
---|---|---|---|
답변 등록일 | 2024-11-06 |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체육시설팀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선, 홈페이지 이용에 있어 불편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저희 수영장의 경우 당첨자의 미결제, 취소 등의 상황을 대비하여 당첨자 외 대기자를 두어 공백없이 수영장 이용기회를 확대하고자 익월 5일까지 대기 순번제를 채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상 확인하시기에 다소 혼란을 초래할 수 있는 부분은 홈페이지 개선 시 추후 수정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세종시설관리공단 체육시설팀(044-850-4289)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