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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상반기 고객만족(CS)교육 인사말씀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8년 상반기 고객만족(CS)교육 인사말씀
부서명 열린경영지원팀 작성일 2018-06-26 조회 1265
첨부 jpg 파일명 : 1234.jpg 1234.jpg
2018년 상반기 고객만족(CS)교육 인사말씀
2018년 상반기 고객만족 교육 인사말씀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직원 여러분들고 함께 「고객서비스 헌장 다짐 대회」를 갖고,
공단의 서비스 목표에 대해 결의한 날입니다.

이번 다짐을 통해 우리는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의지를 되새기며,고객
중심의 사고와 행동을 생활화하겠습니다.

오늘날 공공서비스 산업은 산업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은 서비스
분야에서 상당히 중요한 키워드로서, 우리고 환경의 변화 속에서 상황을
신속하게 인지하고 대비해야 합니다.
요즘 들어 고객들의 서비스에 대한 인식과 기대수준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고객들도 다양한 민원과 개선사항을 사업장에
지속적으로 요청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서비스에 대한 질적·양적 성장을 위해 고객만족 경영을
본격적으로 추진해야 합니다.

고객만족 경영은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주는 것에서 기업의 존재
의의를 찾으려는 것으로써, 공기업에는 더욱 더 요구되는 경영방식입니다

이제 고객만족 경경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아시겠지만, 우리 공단은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창조하는 공
기업'이라는 미션을 갖고, 시민들의 일상생활과 매우 밀접한 체육시설, 여
러 주차시설, 고용복지센터, 은하수공원 등을 전문적으로 관리·운영하고 하
고 있습니다.

미션 달성을 위해서는 각 부서와 사업장에서는 시대의 흐름을 빠르게
파악하고,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에 만전을 기해주셔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첫번쨰로,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더욱더 분발해주기 바랍니다.

현재, 우리 공단에는외부 고객으로 구성된 '서비스 모니터링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링단이 사업장을 평가하고 개선사항 및
제안사항을 제시하면 사업장에서는 모니처 요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개선해 나가기 바랍니다.

또한, 하반기에는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각 사업장의 친절도 조사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각 사업장은 고객만족과 감동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고
고객서비스 향상에 노력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공기업이 되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실현해 나가주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로, 고객 중심의 열린혁신 활동을 해 나가기 바랍니다. 최고의
기관이 될 것입니다.

고객과 시민이 참여하고 다양한 여러 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발굴하여 경영에 도입시켜야 합니다.
고객 및 다양한 유과기관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틍해서 새로운 과제
발굴에 노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번째로, 가장 기초적이지만 핵심적인 각 사업장의 안전사고 제로에 최
선을 다해야겠습니다.
시설물의 상시 점검, 전 직원의 안전 의식 고취 및 안전 문화 정착 등 시
민이 안심하고 편안히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환경을 제고하는데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공단 직원 여러분!

우리는 고객의 칭찬에 겸손해하고, 질책의 소리는 겸허히 받아들여 발전의
발판으로 삼아야 하며, 변화와 혁신을 통해 앞으로 더운 성장해 나가야 합
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환경을 조성하고, 고객 및 시민을
최우선으로 섬기는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모두 노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우리 공단 가족 모두, 행복도시 세종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 주
시기 바랍니다.
2018. 6. 26.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신인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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