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세종시설공단, 설 연휴 성묘객을 위한 종합지원 대책 마련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세종시설공단, 설 연휴 성묘객을 위한 종합지원 대책 마련
부서명 열린경영지원팀 작성일 2018-02-09 조회 7829
첨부 jpg 파일명 : map.jpg map.jpg
pdf 파일명 : 보도자료.pdf 보도자료.pdf 바로보기
세종시설공단, 설 연휴 성묘객을 위한 종합지원 대책 마련

화장장 정상 운영, 편의시설 마련, 상황실 운영… 성묘객 불편 최소화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 은하수공원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나흘간 ‘설날특별운영기간’으로 정하고, 장례식장 및 화장장의 정상 운영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성묘 지원 종합대책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공단은 설 연휴 4일간 많은 성묘객이 방문할 것으로 내다보고 ▲성묘객 대상 대중교통 이용 안내문자 알림 서비스 ▲교통질서 및 안전을 위한 유관기관과의 협조체계 구축 ▲비상상황에 대비한 상황실 운영 ▲편의시설 마련(임시 제례실, 음수대, 난방시설 등) ▲설날 당일 화장장 정상운영 등 종합대책을 추진한다.

신인섭 이사장은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유족 및 참배객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특별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이며, 앞으로 고객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공단은 지난해 1월부터 은하수공원을 위탁 받아 365일 연중무휴 운영을 하고 있으며, 참배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명절마다 전 직원의 비상근무 체제를 유지하고 있다.
map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