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은하수의 겨울을 담다”… 세종시설공단, 은하수공원 겨울사진 공모전 개최!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은하수의 겨울을 담다”… 세종시설공단, 은하수공원 겨울사진 공모전 개최!
부서명 열린경영지원팀 작성일 2018-02-01 조회 7943
첨부 pdf 파일명 : 보도자료.pdf 보도자료.pdf 바로보기
jpg 파일명 : getImage.jpg getImage.jpg
“은하수의 겨울을 담다”… 세종시설공단, 은하수공원 겨울사진 공모전 개최!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도심 속 공원형 장사시설인 은하수공원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은하수공원 겨울사진 공모전』을 개최하고 2월 1일부터 내달 4일까지 사진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은하수공원의 겨울’이라는 주제로 작년(은하수공원 여름사진 공모전)에 이어 계절을 테마로 두 번째 개최하는 것으로서, 사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단 홈페이지(www.sjfmc.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품(1인 최대 2점)과 함께 지정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3월 말에 진행될 예정으로 규모는 총 8점 선정, 최우수상 1점에 50만원, 우수상 2점에 각 30만원, 장려상 5점에 각 10만원의 전통시장상품권과 상장을 수여할 계획이며, 입상작은 추후 세종시설공단 및 은하수공원 홍보 콘텐츠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한다.

신인섭 이사장은 “작년 여름부터 시작된 계절 사진 공모전은 은하수공원이 시민과 함께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며 “이번 겨울사진 공모전에도 관심 있는 시민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