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세종시설공단, 열린 경영 혁신 본격 시동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세종시설공단, 열린 경영 혁신 본격 시동
부서명 열린경영지원팀 작성일 2018-03-14 조회 7752
첨부 jpg 파일명 : IMG_0860.jpg IMG_0860.jpg
jpg 파일명 : IMG_0752.jpg IMG_0752.jpg
pdf 파일명 : 보도자료.pdf 보도자료.pdf 바로보기
세종시설공단, 열린 경영 혁신 본격 시동

- CEO가 함께하는 열린 혁신 활동 정례화 추진 -



세종시설공단(이사장 신인섭)은 3월 14일(수) 은하수공원 대회의실에서 ‘CEO가 함께하는 열린 혁신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세종시설공단이 열린 경영 혁신을 위해 그 동안 고민하고 준비한 ‘좋은 직장 만들기’ 일환으로 진행한 것으로, 신인섭 이사장이 직접 열린 혁신활동에 참여하여 직원들과의 소통 자리를 마련하였다.

열린 혁신활동에서는 ▲공단 관리 시설물 현장 목소리 청취 ▲부서별 현안사항 개선 토론 ▲사내 동호회 활동 홍보 ▲신규 임용자의 소개 ▲도시락 데이트 ▲또래 문화 조성 자리마련 등 다채롭고 유연한 테마를 주제로 운영하게 된다.

신인섭 이사장은 “공공기관에서 진행하는 열린 혁신 행사의 이미지는 딱딱한 분위기가 제일 먼저 떠오르기 때문에 기존 틀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했다”며 “자유로운 복장을 입고 임원과 신입직원까지 같은 눈높이로 열린 마음으로 교류를 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했다”고 밝혀 앞으로도 직원들과 지속적인 소통 행보를 이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세종시설공단은 앞으로도 2개월에 한 번씩 매번 새로운 테마와 프로그램을 바꾸어 가며 직원들과의 열린 혁신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IMG_0860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