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 | 사업장 친절도 모니터링 통한 서비스 강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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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 열린경영지원팀 | 작성일 | 2018-10-11 | 조회 | 71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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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시설공단, 사업장 친절도 모니터링 통한 서비스 강화
-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평가로 서비스의 질 향상 도모 -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지난 11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장 친절도 모니터링 결과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고객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전문기관에 모니터링을 의뢰하여 객관적이고 체계적으로 사업장 친절도 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보고회는 모니터링을 통해 도출된 결과를 공유하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됐다. 신인섭 이사장은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주기적인 친절도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임직원 모두 고객 중심의 사고가 몸에 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올 4월부터 시민으로 구성된 「서비스 모니터링단」을 발족하여 매달 공단의 사업장에 대한 서비스를 모니터링 하는 등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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