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사업장 친절도 모니터링 통한 서비스 강화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사업장 친절도 모니터링 통한 서비스 강화
부서명 열린경영지원팀 작성일 2018-10-11 조회 7147
첨부 jpg 파일명 : IMG_6970.jpg IMG_6970.jpg
pdf 파일명 : 보도자료.pdf 보도자료.pdf 바로보기
세종시설공단, 사업장 친절도 모니터링 통한 서비스 강화

-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평가로 서비스의 질 향상 도모 -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지난 11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장 친절도 모니터링 결과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고객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전문기관에 모니터링을 의뢰하여 객관적이고 체계적으로 사업장 친절도 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보고회는 모니터링을 통해 도출된 결과를 공유하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됐다.

신인섭 이사장은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주기적인 친절도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임직원 모두 고객 중심의 사고가 몸에 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올 4월부터 시민으로 구성된 「서비스 모니터링단」을 발족하여 매달 공단의 사업장에 대한 서비스를 모니터링 하는 등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IMG_6970
공공누리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