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세종시설공단, 고객만족 경영 강화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세종시설공단, 고객만족 경영 강화
부서명 열린경영지원팀 작성일 2018-06-26 조회 7500
첨부 jpg 파일명 : IMG_4904.jpg IMG_4904.jpg
pdf 파일명 : 보도자료.pdf 보도자료.pdf 바로보기
세종시설공단, 고객만족 경영 강화

- 고객 서비스 헌장 다짐대회, CS 전문 강사 초빙 교육 실시 -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지난 26일 종촌동복합커뮤니티센터 문화2실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경영 실현을 위한 CS 전문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단 직원대표가 서비스 실천의지 등 4대 실천원칙이 담겨있는 「고객 서비스 헌장」을 낭독 등 다짐결의 후 CS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임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교육도 실시했다.

신인섭 이사장은 “오늘의 다짐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의지를 되새기고,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사고와 행동을 생활화하여 시민들에게 보다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올 4월부터 시민으로 구성된 「서비스 모니터링단」을 발족하여 매달 공단의 사업장에 대한 서비스를 모니터하고 있으며, 사업장별 서비스 이행기준도 마련하여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에 노력을 하고 있다.
IMG_4904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