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세종환경교육센터⋅세종지속가능발전협의회 업무협약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세종환경교육센터⋅세종지속가능발전협의회 업무협약
부서명 환경관리팀 작성일 2018-12-19 조회 7386
첨부 jpg 파일명 : IMG_9955.jpg IMG_9955.jpg
pdf 파일명 : 보도자료.pdf 보도자료.pdf 바로보기
세종시설공단, 세종환경교육센터⋅세종지속가능발전협의회 업무협약

- 12일 세종시설공단에서, 주민참여 환경교육 확산에 노력 -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지난 19일 세종시설공단 회의실에서 시민을 위한 다양한 환경관련 문화, 교육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세종환경교육센터(센터장 손경희)․세종지속가능발전협의회(대표 이영선)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환경교육과 견학프로그램 활성화로 시민들에게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공단에서 운영 중인 생활자원회수센터를 시민친화적인 사업장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준비됐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주민참여 환경교육 및 견학프로그램의 확산을 위한 상호 교류 △주민참여 및 환경관련 소통(봉사활동, 협의체 활동 등)
△생활자원회수센터의 시민친화 사업장을 위한 홍보활동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키로 합의했다.

신인섭 이사장은 “환경관리의 중요성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환경교육과 견학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친환경도시 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생활자원회수센터 홍보관 및 견학로 등을 재정비 하고 자라나는 꿈나무들을 위한 인형극, 리싸이클 교육, 성인대상 에코리더 양성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여 시민과의 소통 확대 및 세종시 환경개선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추진하고 있다.
IMG_9955
공공누리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