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서울시설공단과 상생 협력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서울시설공단과 상생 협력
부서명 열린경영지원팀 작성일 2018-12-12 조회 7551
첨부 jpg 파일명 : 20181212-서울시설공단_세종시설공단_업무협약식-0006.jpg 20181212-서울시설공단_세종시설공단_업무협약식-0006.jpg
pdf 파일명 : 보도자료.pdf 보도자료.pdf 바로보기
세종시설공단, 서울시설공단과 상생 협력

- 우수사례 공유, 인재양성을 위한 교류 등 상호 협력 중점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지난 12일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방공기업 간 상호 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세종시설공단 신인섭 이사장, 서울시설공단 이지윤 이사장 등 관계자 15명이 참석하여 ▲양 기관 대행사업 업무프로세스 및 우수사례 공유 ▲직무교육 개방과정 프로그램 협업 ▲인재양성을 위한 인적, 물적 자원 교류 ▲공단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신인섭 이사장은 “서울시설공단은 수도권 주요 공공시설물을 체계적으로 관리‧운영하는 지방공기업의 선도적인 모델이다”라고 말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행정수도 실현에 발맞춰 공단 간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지역 발전에 부응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시설공단은 전국 최초의 지방공단으로서 매년 우수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는 지방공기업이며, 세종시설공단은 2016년 세종특별자치시 최초의 공기업으로 출범하여 세종시의 주요 공공시설을 운영,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20181212-서울시설공단_세종시설공단_업무협약식-0006
공공누리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