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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조리신고

고객만족경영

운영목적

  •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저희 임직원으로부터 법령을 위반한 부담 등 부조리한 요구를 받았을 경우, 감사부서에 언제라도 신고할 수 있도록 부조리신고센터를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청렴하고 투명한 세종특별자치시 지방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신고대상

  • 공단 임·직원이 직무와 관련하여 금품을 수수하거나 향응을 제공 받는 행위
  • 자신의 지위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익을 얻거나 위법 또는 중대한 과실로 공단 재정에 손실을 끼친 행위
  • 자기 또는 타인의 이익을 위하여 다른 임직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 행위
  • 그 밖에 [세종시설공단 임직원 행동강령]을 위반하는 행위
  • ※ 단순민원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공단소개(조직및업무)를 참고하시어 업무담당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신고방법

  • 전 화 : (044) 850-1217
  • E-mail : moohan78@sjfmc.or.kr
  • 팩 스 : (044) 850-1101
  • 우 편 : 세종특별자치시 도움3로 125, 3층 열린경영지원팀(기획담당)
  • 방문상담 : 공단본부 3층 열린경영지원팀(기획담당)
※ 추후 홈페이지 고도화 작업시 부조리신고센터 온라인 접수신청 창구개설 및 SMS 실시간 통보예정

처리절차

  • 신고사항확인

    - 신고자 인적사항
    - 신고경위․취지
    - 입증자료
    - 타 기관신고여부 등

  • 신고내용조사

    - 피 신고자 진술 기회부여
    - 관계직원, 참고인
    이해관계인 등
    의견수렴하여 조사

  • 조사결과조치

    - 신고일부터 60일 이내
    조사결과 통보
    - 정당한 사유발생시
    30일 범위 기간연장

신고자 보호

  • 신고자(또는 신고협조자)의 동의없이 그 신분을 밝히거나 암시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 누구든지 부패행위신고자 등이라는 사정을 알면서 그 인적사항 또는 부패행위신고자 등임을 미루어 알 수 있는 사실을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거나 공개 또는 보도할 수 없습니다.

유의사항

  • 우편접수 및 방문상담시 육하원칙에 의거,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고시 내용에 따라 신고 대상 직원에게 인사상 불이익 등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신고내용을 정확하게 인지하시고 신중을 기해 신고등록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