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자주하는 질문

총 게시물 57

질문 [보람수영장] 재등록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보람수영장 홈페이지 -> 로그인 -> 결제바로가기 클릭(신규 및 재등록) -> 온라인 예약페이지 결제바로가기(재등록 결제 클릭) -> 상세보기 클릭 -> 재수강 신청 -> 결제  (자세한 내용은 보람수영장 온라인(PC 및 모바일)결제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sjfmc.or.kr/boram/sub05_01/cop/bbs/BBSMSTR_000000000013/selectBoardArticle.do?nttId=3167
질문 [보람수영장] 신규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보람수영장 홈페이지 -> 로그인 -> 결제바로가기 클릭(신규 및 재등록) -> 온라인 예약페이지 결제바로가기(신규 결제 클릭) -> 상세보기 클릭 -> 결제 * 자세한 내용은 보람수영장 온라인(PC 및 모바일)결제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sjfmc.or.kr/boram/sub05_01/cop/bbs/BBSMSTR_000000000013/selectBoardArticle.do?nttId=3167
질문 [보람수영장] 수영장 입장 시 착용 가능한 수영복은 무엇인가요?
답변 보람수영장에서는 수영장 입장 시 수영장 복장 권고 안내를 하고있습니다. 착용 가능한 수영복의 종류에는 남성수영복은(삼각, 사각, 5부, 8부, 전신)이고 여성수영복은(반팔 전신, 원피스, 반신, 전신)입니다. 상의(면T셔츠) 및 일반사복, 캡 모자 착용 후 입장 시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고객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다자녀 할인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자녀가 2인 이상인 가정, 막내 자녀가 16세 이하 가정, NH(농협)에서 발급한 세종시 다자녀 카드를 소지한 경우를 모두 충족되야만 강좌에 대한 할인이 가능하며, 세종시와 NH(농협)에서 발급한 카드로 결제 시 가족 구성원 중 1인에게 강습료 30% 할인이 됩니다. [관련근거] 세종특별자치시 체육시설 관리 운영 조례 제 12조(사용료의 감면)에 따름.(자세한 내용은 보람수영장 이용안내->이용요금 및 할인안내 메뉴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매월 신규반이 개설 되나요?
답변 보람수영장 운영 시스템 상 수업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 강습반 전체가 승급이 되어 진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매월 신규 반이 개설되지는 않으며, 중급반 이상 반들의 진도상황과 인원을 파악하여 합반 또는 폐강이 이루어진 후에 신규반이 개설 된다라는 점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회원님들께 많은 수강 기회를 드릴 수 없는 점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당첨 결과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답변 홈페이지 -> 수강신청 바로가기 -> 마이페이지 -> 수강신청현황 ->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당첨되신 분들은 당첨, 대기자는 대기라고 표기됩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수강 신청 당첨자 명단은 언제 나오나요?
답변 보람수영장 당첨자 명단은 따로 게시하시 않으면 온라인 접수 시스템 상에서 당첨되었다는 문자가 발송됩니다. 만약 대기자 순번까지 진행 되었을 경우 추가 접수 기간에 미마감 강좌를 공개모집(매월 26일경)하고 추가 접수 기간(매월 27일~익월 5일)에 선착순으로 현장 접수를 받습니다.(당첨자가 아닌 대기자분들에게는 따로 문자 발송되지 않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강습 시간에 자유수영 레인 배정이 가능한가요?
답변 현재 보람수영장은 주중에는 오전6시부터 강습이 있고 강습시간 이외에 중간마다 자유수영 
  시간이 있습니다. 강습의 질을 높이고 다소 협소한 레인 폭 때문에 강습과 자유수영을 
  동시에 운영하는 것은 강습 받는 분들도 자유수영 하시는 분들도 이용하시는데 큰 불편함을 
  느끼시리라 생각되어 레인 배정에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강습이 있는 날에 자유수영이 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정기회원인 경우 강습일 당일 수업 미 참여시 강습 당일 1회에 한해서 무료 자유수영이 가능합니다.(성인, 어린이 포함) * 평일 자유수영 시간( 1부 08:00~08:50 / 2부 12:00~12:50 / 3부 18:30~19:20)
질문 [보람수영장] 자유수영 시간에 킥보드 사용이 되나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수영 보조용품(킥보드, 헬퍼, 풀부이) 사용 가능 레인은 어린이 레인(1레인)과 초급레인(2레인)입니다. 자유수영시 유아풀 및 체온유지풀에서는 낮은 수심으로 인한 안전사고의 위험으로 수영 보조용품(킥보드, 헬퍼, 풀부이 등) 사용이 불가하며, 연습용이 아닌 놀이 장비로 사용시에는 안전근무자에 의해 회수 조치가 됩니다. 반드시 킥보드 사용후 제자리에 비치 부탁드립니다.
처음이전12345다음마지막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