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자주하는 질문

총 게시물 57

질문 [보람수영장] 보람수영장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평일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토요일은 오전 6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관입니다.
단, 고객님들의 샤워 및 수영장 마무리를 위하여 평일은 21시, 토요일은 16시 50분에 수영장에서 퇴장하셔야 합니다.

매월 일요일과 공휴일 및 국경일은 정기휴관일이며
매년 1월 1일, 설연휴, 추석연휴, 근로자의날(5.1.)은 휴관합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재등록 기간은 언제인가요?
답변 현재 수업을 수강중인 회원(기존회원)에 한하여 매월 셋째주 월요일~토요일(총 6일)까지 재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접수 기간은 매월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회원증이 있나요?
답변 회원가입 후 회원증이 발급(안내데스크 방문)됩니다. 수영장 입장 시 반드시 안내데스크에 회원증을 제시하여야 하며, 회원증이 없을 때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회원증 분실시 현장 방문하시어 재발급 신청서를 작성 하신 후 재발급 비용(3,000원) 납부하시면 회원증 재발급이 됩니다. 회원증은 본인에게만 유효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타인에게 양도하여 사용하다 적발될 경우 회원 자격이 박탈됩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회원가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매월 넷째주 월요일 신규회원모집 공고 후(홈페이지 공지사항),
보람수영장 인터넷 예약시스템 페이지를 통하여 매월 넷째주 화요일~목요일까지 온라인 수강신청을 하고
온라인 수강신청자들을 대상으로 넷째주 금요일 14시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확정 공지합니다.
(접수 기간 및 절차는 매월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질문 [대표] 봉안당 제례실 제사 후 위패, 지방, 혼백 등 소각이 가능한가요?
답변 은하수공원 내 모든 시설에서 화기 엄금입니다.
화재 위험 및 환경 오염이 발생 가능성이 있으므로 사용한 위패, 지방, 혼백 등 제사 용품은 되가져 가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은하수공원] 봉안당 자리는 예약 및 선택 가능한가요?
답변 봉안당 자리는 예약 및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당일 접수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안장하고 있습니다.
다만, 유골반환자리는 유가족 분들이 직접 자리를 확인하시고 희망하실 경우 선택 가능합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월 정기회원인 경우 주말 및 공휴일에 무료로 자유수영 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보람수영장에서는 강좌를 수강하시는 월 정기회원(성인, 청소년)님들에 한해서 수강 일을 제외한 날에 자유수영이 가능합니다.
다만, 평일 3부(8:00~8:50, 12:00~12:50, 18:30~19:20), 토요일 3부(6:00~8:30, 10:00~12:30, 14:00~16:50), 
일요일 및 공휴일 3부(9:00~10:50, 12:00~13:50, 15:00~16:50)로 자유수영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자유수영 시간을 확인하시고 시간에 맞춰 오시면 자유수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운영 현행 상 유아 및 어린이 강습반은 토·일만 자유수영 가능)
질문 [보람수영장] 수영장 입장 시 개인물품 이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회원님들의 안전 및 원활한 수업 진행을 위하여 오리발, 패들, 스노클, 튜브 등 개인물품은 소지할 수 없습니다.(구명조끼(조끼형) 사용 불가)
질문 [대표] 산학연클러스터지원센터의 설립기관이 어디인가요?
답변 산학연클러스터지원센터는 세종특별자치시와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이 공동 출자로 설립하였습니다. 앞으로 행복도시의 자족기능 확충을 위한 전진기지로 발돋움 할 예정입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현장에서는 수강신청을 할 수 없나요?
답변 가능합니다. 만약 강좌 중 미마감강좌가 발생 시 미마감강좌 선착순 현장 접수 기간(매월 27일~익월 5일까지)에 수강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미마감 강좌 선착순 현장 접수 기간은 매월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처음이전12345다음마지막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