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어린이수영 특강연계반 개설 관련 민원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어린이수영 특강연계반 개설 관련 민원
등록일 2018-08-20 조회 1400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이번 여름방학 특강반 모집공고문에는 특강이후 특강연계반이 개설된다는 내용이 없었는데,
이번 9월 공고문에 특강반 연계 학생만 지원할 수 있는 어린이수영반이 개설이 되더군요.
공고문에 특강이후 반개설이라는 문구를 넣지 않았음에도 특정 학생들을 위해 반이 개설되는 이유가 뭔지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여름방학특강반에서 이수한 내용의 능력을 갖춘 다른 어린이들도 지원할 수 있도록 조치해주길 바랍니다.

답변

어린이수영 특강연계반 개설 관련 민원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보람수영장
답변 등록일 2018-08-22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복지사업팀 보람수영장입니다.
세종시설공단 보람수영장에 대한 따뜻한 관심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정규프로그램의 경우 기존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재등록을 통해 다음달 수강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지난 겨울방학특강과 마찬가지로 여름방학특강 또한 연계반을 편성하여 정규프로그램과 같이 지속적인 수영강습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조치입니다.
다만 여름방학특강 강습과 연계하여 편성된 반이 부득이 1개반(정원 20명)으로 특강 수강인원(80명) 대비 모집정원이 부족하여 연계반 수강신청에 제한을 둔 점 양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음 방학특강 연계반 편성 시 이 번 사항을 고려하여 특강프로그램에서 이수한 내용의 진도에 맞는 다른 어린이들도 지원할 수 있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어린이들이 보람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규반 편성에 더욱 더 신경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람수영장 운영에 관심 감사드리며, 회원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본 답변 외에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세종시설공단 보람수영장(044-850-127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