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복지사업팀 감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복지사업팀 감사합니다.
등록일 2018-07-26 조회 1490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지갑 분실로 연락받아서 시설관리공단 복지팀에 찾아온사람입니다.

지갑을 찾아 받아가긴하였으나, 제대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지 않은 것 같아 사이트 찾아보고 글 남깁니다.

제가 지갑을 애타게 찾고 있을까봐 지갑에 있는 카드사에 전화까지 해서 분실장소도 알수있게 해주시고,

저녁에 지갑 찾으러갔더니 1층에 지갑분실메세지도 붙여놔 주셨더라구요

전화로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업무시간도 끝나신듯한데 미뤄가면서 기다려주신 김승현과장님과, 지갑을 찾아주기위해

직원분들이 많이 애쓰셨다고 들었습니다 직원분들 지갑 찾는데 적극적으로 도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답변

복지사업팀 감사합니다.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고용복지+센터
답변 등록일 2018-07-3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복지사업팀입니다.
먼저, 저희 세종시설공단 복지사업팀에 좋은 글로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해당 직원분들에게 잘 전달하였으며, 큰 격려가 되었습니다. 먼저 지갑을 주워 가져다 주신 시민분이 계셨기 때문에 저희 복지사업팀도 적극적으로 지갑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그 분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항상 좋은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계속되는 폭염에 건강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항상 시민의 입장에서 노력하는 세종시설공단 복지사업팀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