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Q

총 게시물 30

질문 [은하수공원] 봉안당 제례실 이용하고 싶은데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은하수공원 봉안당 제례실은 별도 예약 없이 빈 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용시간은 15분으로 제한됩니다. 다만, 이용 대기 고객이 없는 경우 15분 이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질문 [은하수공원] 자연장지 내 개별 헌화 가능한가요?
답변 자연장지 내 개별 헌화는 허용하지 않으며, 공동헌화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별 헌화 및 추모용품 매주 화요일에 수거(관리작업 및 기상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질문 [은하수공원] 봉안당 자리는 예약 및 선택 가능한가요?
답변 봉안당 자리는 예약 및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당일 접수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안장하고 있습니다.
다만, 유골반환자리는 유가족 분들이 직접 자리를 확인하시고 희망하실 경우 선택 가능합니다.
질문 [은하수공원] 장례비용이 궁금합니다.
답변 - 장례비용은 시설 사용료, 식/음료, 장례용품, 예복, 화원 등으로 구성됩니다.
- 장례방식이나 문상객 수에 따라 비용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비용산출은 어렵습니다.
- 다만, 일반실(60평)/3일장 기준으로 상기 비용을 모두 포함하여 약600~700만원정도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044-850-1350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은하수공원] 장례식장 이용절차에 대해 궁금합니다.
답변 - 장례식장 이용은 관내/관외 구분 없이 이용 가능 합니다.
- 상황 발생시 044-850-1350(24시간)으로 전화주시면. 이송차량(지역별 별도요금발생, 개별적 운구차량 이용 가능, 상조회 가입시 상조회 이송차량 이용)을 보내드립니다.
- 의료기관에서 사망시 사망진단서, 외부 사망시 사체검안서를 발부받아 오시면 됩니다.
- 자세한 상담 및 장례절차는 장례식장 안치 후 진행됩니다.
질문 [은하수공원] 추후 합장과 가족장도 가능한가요?
답변 (잔디장) 부부 합장 / 최대 3합장 가능 / 가족 4기, 6기, 8기
(수목장) 부부 합장 불가 / 가족 4위목, 8위목
질문 [은하수공원] 장례식장에 조화 진열은 얼마나 할 수 있나요?
답변 조화진열 관련 수량 제한은 없으나, 다른 상가에 불편을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진열이 가능합니다.
조화가 매우 많아 모두 놓기 어려운 경우에는 근조리본만 떼어내어 진열하시면 됩니다.
질문 [은하수공원] 장례식장 이용 전 준비해야 할 것들이 있나요?
답변 은하수공원에서는 종합장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확대가능한 영정사진, 지인연락처, 주민등록증은 준비하셔야합니다.
질문 [은하수공원] 상조회에 가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장례식장을 이용할 수 있나요?
답변 네. 이용 가능합니다. 
상조회에 가입되어있지 않아도 장례식장에서 모든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은하수공원 장례식장에는 국가자격증 보유 장례지도사가 상시 대기 하고 있습니다.
질문 [은하수공원] 자연장 이용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반드시 공인된 화장시설에서 발급한 화장증명서, 은하수공원 발급한 이용계약서 및 자연장 이용확인서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이용 안내는 자연장 이용 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 부부단 및 가족장 이용 시 부부관계증명서 및 가족관계증명서, 제적등본 등 관계증빙서류가 첨부되어야 합니다.
12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