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보람수영장“10만 고객돌파”이벤트 계획(안).pdf

닫기

background image

등록번호 복지사업팀-653

과장

복지사업팀장

경영전략본부장

등록일자

2018.01.25

 

 

01/25

결재일자

2018.01.25

공개구분

공개

협조자

과장
 

 

 

 

 

보람수영장“10만  고객돌파”이벤트  계획(안)

세 종 시 설 공 단

[ 복 지 사 업 팀 ]

/home/sjfmc/download/viewer/1517920917928/index-html.html
background image

보람수영장“10만  고객  돌파”이벤트  계획(안)

◇  보람수영장 개장

(‘17.7.1) 이후 이용고객 대상 『10만 고객돌파 기념행

사』실시로 이용시민의 지속적인 소통과 관심을 증대시키고자 함

.

□  추진배경

○ ‘17. 7월 개장 이후 올해 1월 말 누적 이용객 10만명 달성 예상
○ 위 사안에 따라 관련 내용을 바탕으로한 보람수영장 대·내외 홍보
○ 감사이벤트를 통한 내부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잠재고객 관심 유도

□  추진내용

○ (행 사 명) 보람수영장 “10만 고객돌파” 기념 행사
○ (일    자) 10만 번째 고객이 발생하는 시점(‘18. 1월말로 예상)*

* 현재 이용객 누적인원 96,579명으로 1월말 10만 돌파 예상

○ (장    소) 보람수영장 지하 1층 로비
○ (내    용) 10만 번째 이용 고객 축하화환 전달 및 선물 지급 /

당첨고객과의 티타임 

○ (축 하 품) 소정의 상품 증정 (무료이용권* 및 공단 기념품 등)

* 3개월 무료이용권(수영강습 또는 월 자유수영중 선택 가능)

○ (당첨대상) 보람수영장 이용 고객(월 정기 및 일일입장 고객)

* 회원관리프로그램 입장객 현황 기준

□  소요예산  :  250천원

(단위 : 천원)

세부내용

소요예산

예산과목

비고

꽃다발

50

사무관리비

홍보 현수막 및 피켓

200

/home/sjfmc/download/viewer/1517920917928/index-html.html
background image

□  향후계획

○ (홍보추진) 보도 자료배포, 홈페이지 게시, 수영장 내부 게시판 활용
○ (일정협의) 당첨대상자와 사전 일정 조율 후, 기념행사 실시

붙 임 

: 타 기관 사례 관련 이미지 및 홍보 현수막/피켓 시안 1부. 끝.

/home/sjfmc/download/viewer/1517920917928/index-html.html
background image

≪  타  기관  사례  관련  이미지  ≫

≪  홍보  현수막  및  고객피켓  이미지  ≫

지하 1층 안내 데스크

고객 증정 피켓

붙임  1 타  기관  사례  관련  이미지  및  홍보현수막/피켓  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