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번호 복지사업팀-653
과장
복지사업팀장
경영전략본부장
등록일자
2018.01.25
01/25
결재일자
2018.01.25
공개구분
공개
협조자
과장
보람수영장“10만 고객돌파”이벤트 계획(안)
세 종 시 설 공 단
[ 복 지 사 업 팀 ]
보람수영장“10만 고객 돌파”이벤트 계획(안)
◇ 보람수영장 개장
(‘17.7.1) 이후 이용고객 대상 『10만 고객돌파 기념행
사』실시로 이용시민의 지속적인 소통과 관심을 증대시키고자 함
.
□ 추진배경
○ ‘17. 7월 개장 이후 올해 1월 말 누적 이용객 10만명 달성 예상
○ 위 사안에 따라 관련 내용을 바탕으로한 보람수영장 대·내외 홍보
○ 감사이벤트를 통한 내부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잠재고객 관심 유도
□ 추진내용
○ (행 사 명) 보람수영장 “10만 고객돌파” 기념 행사
○ (일 자) 10만 번째 고객이 발생하는 시점(‘18. 1월말로 예상)*
* 현재 이용객 누적인원 96,579명으로 1월말 10만 돌파 예상
○ (장 소) 보람수영장 지하 1층 로비
○ (내 용) 10만 번째 이용 고객 축하화환 전달 및 선물 지급 /
당첨고객과의 티타임
○ (축 하 품) 소정의 상품 증정 (무료이용권* 및 공단 기념품 등)
* 3개월 무료이용권(수영강습 또는 월 자유수영중 선택 가능)
○ (당첨대상) 보람수영장 이용 고객(월 정기 및 일일입장 고객)
* 회원관리프로그램 입장객 현황 기준
□ 소요예산 : 250천원
(단위 : 천원)
세부내용
소요예산
예산과목
비고
꽃다발
50
사무관리비
홍보 현수막 및 피켓
200
□ 향후계획
○ (홍보추진) 보도 자료배포, 홈페이지 게시, 수영장 내부 게시판 활용
○ (일정협의) 당첨대상자와 사전 일정 조율 후, 기념행사 실시
붙 임
: 타 기관 사례 관련 이미지 및 홍보 현수막/피켓 시안 1부. 끝.
≪ 타 기관 사례 관련 이미지 ≫
≪ 홍보 현수막 및 고객피켓 이미지 ≫
지하 1층 안내 데스크
고객 증정 피켓
붙임 1 타 기관 사례 관련 이미지 및 홍보현수막/피켓 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