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보도자료.pdf

닫기

background image

제공일자

2018.  10.  10.(수)

사진

사진(○)

담당부서 세종시설공단  열린경영지원팀

담당자

홍순제  팀장  (044-850-1210)

김대성  과장  (044-850-1252)

세종시설공단,  사업장  친절도  모니터링  통한  서비스  강화

  -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평가로  서비스의  질  향상  도모  -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지난 11일 본사 대

회의실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장 친절도 모니터링 결과 보
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고객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전문기관에 모니터링을

의뢰하여 객관적이고 체계적으로 사업장 친절도 조사를 실시했다. 이
번 보고회는 모니터링을 통해 도출된 결과를 공유하고, 더 나은 서비
스 제공을 위한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됐다.

신인섭 이사장은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주기적인 친절도 모니터링

을 실시하여 임직원 모두 고객 중심의 사고가 몸에 배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올 4월부터 시민으로 구성된 「서비스 모니터링단」

을 발족하여 매달 공단의 사업장에 대한 서비스를 모니터링 하는 등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home/sjfmc/download/viewer/1539238015216/index-html.html
background image

첨  부

현장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