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일자
2018. 10. 10.(수)
사진
사진(○)
담당부서 세종시설공단 열린경영지원팀
담당자
홍순제 팀장 (044-850-1210)
김대성 과장 (044-850-1252)
세종시설공단, 사업장 친절도 모니터링 통한 서비스 강화
-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평가로 서비스의 질 향상 도모 -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지난 11일 본사 대
회의실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장 친절도 모니터링 결과 보
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고객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전문기관에 모니터링을
의뢰하여 객관적이고 체계적으로 사업장 친절도 조사를 실시했다. 이
번 보고회는 모니터링을 통해 도출된 결과를 공유하고, 더 나은 서비
스 제공을 위한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됐다.
신인섭 이사장은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주기적인 친절도 모니터링
을 실시하여 임직원 모두 고객 중심의 사고가 몸에 배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올 4월부터 시민으로 구성된 「서비스 모니터링단」
을 발족하여 매달 공단의 사업장에 대한 서비스를 모니터링 하는 등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첨 부
현장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