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보도자료.pdf

닫기

background image

담당부서 세종시설공단  열린경영지원팀

담당자

홍순제  팀장  (044-850-1210)

김대성  과장  (044-850-1252)

세종시설공단,  고객만족  경영  강화

-  고객  서비스  헌장  다짐대회,  CS  전문  강사  초빙  교육  실시  -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지난 26일 종촌

동복합커뮤니티센터 문화2실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경영 실현을 위한 CS  전문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단 직원대표가 서비스 실천의지 등 4대 실천원칙이

담겨있는 「고객 서비스 헌장」을  낭독 등 다짐결의 후 CS  전문 강사
를 초빙하여 임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교육도 실시했다.

   

신인섭 이사장은 “오늘의 다짐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의지를

되새기고,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사고와 행동을 생활화하여 시민들에게
보다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올 4월부터 시민으로 구성된 「서비스 모니터링단」을

발족하여 매달 공단의 사업장에 대한 서비스를 모니터하고 있으며,  사
업장별 서비스 이행기준도 마련하여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에 노력을
하고 있다.

/home/sjfmc/download/viewer/1530058868778/index-html.html
background image

첨  부

현장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