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행복아파트 1차 계약만료자 임대재계약 갱신 계획(1ㆍ2월).pdf

닫기

background image

등록번호 복지사업팀-138

주임

복지사업팀장

경영전략본부장

등록일자

2018.01.08

 

 

01/08

결재일자

2018.01.08

공개구분

공개

협조자

과장
 

 

 

 

 

-  행복아파트  -

 

1차  계약만료자  임대재계약  갱신  계획(1ᆞ2월)

세 종 시 설 공 단

[ 복 지 사 업 팀 ]

/home/sjfmc/download/viewer/1517916232784/index-html.html
background image

행복아파트  1차  계약만료자 임대재계약 갱신 계획(1ᆞ2월)

◈  행복1차아파트(도램마을8단지)  내  계약기간이  만료된  임차인의  재계약을 

다음과 같이 추진하고자 함.

   * 행복아파트 해당기간 2차 임차인 재계약 대상없음 / 20인기준으로 월별 단위 재계약 실시  

☐  재계약  대상

  ○ 행복1차아파트 5세대 (2016년 1월, 2월 최초 계약 및 재계약자) 中, 

갱신계약 미 체결자

☐  계약  조건

  ○ 입주자격 유지 시 당초 계약조건과 동일여부 확인

   ※ 공공주택특별법 개정에 따라 2017.7.1.이후 갱신 임대차계약기간이 개시(1회차)되는 기존 임차인부터

소득, 자산가액, 자동차가액 기준 적용(단, 2회차 갱신계약 시 까지 유예가능, 3회차 부터 적용)

☐  재계약  신청(서류  제출)

  ○ 일    시 : 2018. 1. 9.(화) ~ 1. 15.(월) 09:00~18:00 까지

  ○ 장    소 : 아파트 관리사무소 

  ○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 가족관계증명서, 자격증명서, 

금융정보제공동의서, 자산보유사실 확인서

   ※ 주택소유여부, 입주자격유지, 주민등록전입, 소득, 자산가액, 자동차가액조회 등 자격검증 후 계약 체결

☐  재계약  체결

  ○ 일    시 : 2017. 1. 30.(화) 09:00~18:00

  ○ 장    소 : 도램마을 8단지 관리사무소(현장방문)

  ○ 제출서류 : 신분증, 인감도장, 인감증명서(변경자), 기존 계약서

붙 임  1. 재계약 대상자 명단 1부

       2. 재계약 안내문(案) 1부
       3. 표준임대차계약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