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번호 복지사업팀-484
주임
복지사업팀장
경영전략본부장
등록일자
2018.01.19
전결 01/19
결재일자
2018.01.19
공개구분
공개
협조자
대리
대리
과장
- 아름·종촌동 공영주차장 -
전자지급결제 대행사 운영 계약 계획(안)
(주요방향) 주차장 이용금액 신용카드 결제시 시민의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 향상을 목적으로 전자지급결제 대행사 계약 추진
(소요예산) 월 신용카드 결제금액 × 3.08%〔월(부가가치세포함)〕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18년 12월 31일
(과업내용) 공영주차장 전자지급결제 대행사 운영
(계약방식) 수의계약
세 종 시 설 공 단
[ 복 지 사 업 팀 ]
아름․종촌공영 전자지급결제 대행사 운영 계약 계획(안)
◈ 공영주차장(아름·종촌) 2개소 주차장 사용료 신용카드 결제 시 전자지급결제 업무를
전문대행 업체위탁으로 운영효율성 및 이용시민 편리성을 제고하고자 함.
☐
추진개요
○ 계 약 명 : 2018년 공영주차장(아름·종촌) 전자지급결제 대행사 운영
○ 계약업체 : ㈜SM정보통신 대표자 오 영 근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8. 12. 31일까지
○ 운영체계 : 신용카드 오프라인 결제방식(현장 결제)
○ 관리금액 : 월 신용카드 매출액 × 3.08%(부가가치세 포함)
○ 예산과목 : 주차타워(종촌,아름)–영업비용–물건비–일반운영비-사무관리비
구분
예산과목
예산액(천원)
비고
아름, 종촌
공영주차장
201-01
공공운영비
(신용카드수수료)
5,519 카드 수입금 3.08%
대행사 지급비용
○ 과업내용 : 주차장사용료 카드 지불방법 획득 및 수익금 관리
☐
계약방법
○ 계약방식 : 수의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5조제1항4호
▷ 제25조(수의계약 할 수 있는 경우) ①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법 제9조제1항 단서에 따른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다.
4. 특정인의 기술·용역 또는 특정한 위치·구조·품질·성능·효율 등으로 인하여 경쟁을 할 수 없는
경우로서 다음 각 목의 경우
타. 이미 조달된 물품 등의 부품교환 또는 설비확충 등을 위하여 조달하는 경우로서 해당 물품
등을 제조·공급한 자 외의 자로부터 제조·공급을 받게 되면 호환이 되지 아니하는 경우
☐
검토의견
○ 전자지급결제 대행사 선정 기준은 주차관제 운영 프로그램 호환성에 대한
문제가 없으며, 기술지원에 장애가 없는 업체 선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됨
※ 현재 설치된 주차관제 신용카드 단말기의 호환가능 업체
☐
향후계획
○ 시행결의 및 계약체결 요청 : `18.01.19 限
☐
과업 주요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구
분
주요내용
비고
시스템구성
○
프로그램 설치
- 주차관제 프로그램과 연동
시스템관리
○
시스템관리
- 결제시스템 장애 처리
- 사용 중 에러발생은 현장 또는 원격제어(본사)
- 기술관리 상담지원 (09 ~ 22시)
결재범위
○
국내카드 결제100% 가능
붙 임 1. 전자지급결제 대행사 이용료 지급설계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견적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