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부서 세종시설공단 열린경영지원팀
담당자
홍순제 팀장 (044-850-1210)
김대성 과장 (044-850-1252)
세종시설공단, 고객만족 경영 강화
- 고객 서비스 헌장 다짐대회, CS 전문 강사 초빙 교육 실시 -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지난 26일 종촌
동복합커뮤니티센터 문화2실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경영 실현을 위한 CS 전문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단 직원대표가 서비스 실천의지 등 4대 실천원칙이
담겨있는 「고객 서비스 헌장」을 낭독 등 다짐결의 후 CS 전문 강사
를 초빙하여 임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교육도 실시했다.
신인섭 이사장은 “오늘의 다짐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의지를
되새기고,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사고와 행동을 생활화하여 시민들에게
보다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올 4월부터 시민으로 구성된 「서비스 모니터링단」을
발족하여 매달 공단의 사업장에 대한 서비스를 모니터하고 있으며, 사
업장별 서비스 이행기준도 마련하여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에 노력을
하고 있다.
첨 부
현장 사진